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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(필수확인) 쓰담슈즈 정책 및 A/S서비스(교환,반품,환불) 개편 안내
작성자 백승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0-16 15:01: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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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708

 [쓰담슈즈 정책]

1.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 및 엄격한 검사를 거친 제품으로 기재 내용에 준수하여 올바르게 취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2. 제작 수제화 특성상 AS과정에서도 본사에 상품 입고 후 영업일 기준 10~14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3. 본 제품은 1:1오더메이드로 주문 접수 후 제작되는 맞춤 상품으로 불량 및 오제작을 제외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    무상 교환은 ‘무료 1회 교환 서비스’에서만 가능합니다.


[쓰담슈즈 무료 1회 교환/반품]

무료 1회 교환/반품 서비스는 쓰담슈즈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향상을 위해 2019년 5월 22일 이후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.


1. 서비스 이용 가능 횟수는 최초 1회에 한정합니다.

2. 정사이즈 / 오리지널 제품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,

    (특수사이즈(215,220,255),반사이즈/ 발볼조절/ 색상,소재변경/ 굽변경 적용 제품 불가)

3. 상품 인도 시점에서 7일 이내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4. 착용 흔적 (오염/흠집)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떨어진 제품은 불가합니다.


[쓰담슈즈 A/S]

1. 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보관, 관리, 착화로 인한 가죽 자체의 손상은 유,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.

2.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상품 인도 시점에서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>주문조회>반품/교환 접수 

    또는 고객센터(1644-1867)를 통해 먼저 접수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미접수된 교환/반품 건의 경우 당사에서 임의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.)

3. 수선은 수선 내용에 따라 유상, 무상으로 처리됩니다.

    -무상 : 발볼넓힘, 앞쿠션 추가 등(왕복배송비는 부과)

    -유상 : 뎅까(밑굽), 굽 교환, 지퍼, 장식, 까래(깔창) 등*제품 단종으로 인해 소모품의 수급이 불가능한 경우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*수선 내용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*기타 AS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*수선 내용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[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]

함께 배송된 구성품(구두, 구두박스, 더스트백, 사은품 등) 모두를 파손되지 않게 택배박스에 이중포장을 해주세요


[AS 신청 시 주의사항]

상품이 파손되지 않게 구두와 작성하신 AS 신청서를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박스에 이중포장 해주세요

*구두박스에 송장 스티커만 부착하여 구두박스가 훼손되어 배송된 경우 구두박스 금액은 따로 차감되니 유의 바랍니다.


앞으로도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향상과

제품 개발에 힘쓰는 쓰담슈즈가 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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